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실 리모델링 관련 창고 등 앵글제작 구매 예산과목 : 물순환안전국 하천관리과, 치수 및 하천 관리, 수방대책 사업, 풍수해 예방대책,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물순환안전국 하천관리과) 사무실 리모델링 관련 서고 및 창고에 서류와 용품을 적치할 철제 앵글을 설치하고 그 소요경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사무용품 구매(사무실 리모델링 창고 등 앵글제작 구매) 나. 금 액: 금2,065,000원(금이백육만오천원) 다. 산출내역: 붙임 산출내역서 참조 라. 거래업체: 시청매점(퍼니테리어, 대표 김용란, 중구 덕수궁길 15) 마. 지급방법: 부서 법인카드로 결제 후 카드 결제계좌에 입금 정산. 붙임 : 카드전표, 산출내역서, 물품검수조서, 견적서(2매)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종헌 치수총괄팀장 함명수 하천관리과장 03/15 손경철 협조자 주무관 김수연 시행 하천관리과-37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8층(하천관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3866 /전송 2133-1044 / 6306pjh@seoul.go.kr / 부분공개(6)
22480762
20210927202522
본청
하천관리과-3729
D0000042120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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