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용가구류(책상 등 21종 389점) 조달구매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594(2021.2.19.)호“2021년 업무용정수물품 등 구매 예산 집행 계획” 나. 소방행정과-2276(2021.3.10.)호“물품매입 요구서(사무용가구류 40종 941점 구매)” 다. 소방행정과-2292(2021.3.10.)호“사무용가구류 등 전면 교체 관련 구매 계획” 2. 우리 서 노후 사무용가구류 및 집기류의 전면 교체를 통한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아래 물품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책상 등 21종 389점 조달구매 나. 다. 라. : 마. / 바. 사. 납품장소 및 납품기한: 각 수요부서 현장 설치 / 2021.4.14.한 아.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 자. 차. 대금지급: 조달청에서 발부한 납입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붙임 1. 물품매입 요구서 1부. 2. 사무용가구류 등 전면교체 관련 구매 계획 1부. 3. 분할납품 요구서 1부. 끝. ★담당자 조육훈 장비회계팀장 장충식 소방행정과장 전결 03/15 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423 ( ) 접수 ( ) 우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2 /전송 02-948-6119 / / 부분공개(5)
22480276
20210927202522
본청
소방행정과-2423
D0000042119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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