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접이식의자(100개) 조달구매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594(2021.2.19.)호“2021년 업무용정수물품 등 구매 예산집행 계획” 나. 소방행정과-1756(2021.2.24.)호“물품매입 요구서(전자복사기 등 3종105점 구매)” 다. 소방행정과-1780(2021.2.24.)호“전자복사기 등 3종105점 조달구매 계획” 라. 소방행정과-2311(2021.3.11.)호“물품검사조서(접이식의자 조달구매)” 2. 노후 물품 교체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조달구매 한 아래 물품의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품목 및 수량 물품명 물품목록번호 수량 단가(원) 수요부서 본서 대강당 나. 다. 납품일자 및 장소: 2021.3.11.(목) / 본서 대강당 바.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 사. 대금지급: 조달청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 / 2021.3.19.한 - 붙임 1. 물품매입 요구서 1부. 2. 전자목사기 등 3종 조달구매 계획 1부. 3. 구매품목 명세서 및 세부규격서 1부. 4. 검사검수 요청서 1부. 5. 물품검사조서 1부. 6. 전자세금계산서 1부. 7. 납입고지서 및 영수증 1부. 끝. ★담당자 조육훈 장비회계팀장 장충식 소방행정과장 전결 03/12 代이낙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362 ( ) 접수 ( ) 우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2 /전송 02-948-6119 / / 부분공개(5)
22475634
20211012233635
본청
소방행정과-2362
D00000421081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