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국 시?도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실태 합동점검 계획 알림 1. 서울시 재난대응과-5211(2021.3.10.)호와 관련입니다. 2. 소방활동에 필요한 정확한 소방대상물 자료 확보로 화재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전국 시?도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실태 합동점검 계획” 을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는 지적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 여부를 재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합동점검 개요 1) 점검기간 : ‘21. 3 .15 ~ 3. 19(금) ※ 기간 중 5일 2) 점검대상 : 전국 18개 시?도 소방본부(소방서) 표본점검 3) 점검방법 : 시스템 현행화 및 현지확인 점검 4) 점 검 반 : 전국 20개팀 41명 ※ 서울 편성 (은평소방서 11팀. 서대문소방서 17팀) 붙 임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실태 합동점검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이재호 재난관리과장 03/10 박철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86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22460972
20210927201447
본청
재난관리과-1286
D0000042087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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