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자료 연계 요청(아리수인포 시스템)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자료 연계 요청(아리수인포 시스템) AI·Big Data 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 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효과적인 민원분석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아리수 인포시스템과 시스템 연계를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AI·Big Data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 - 사업기간 : 2020. 9. 16 ~ 2021. 7. 12 (10개월) - 사업내용 : 대시민 챗봇, 직원용 비서봇, 빅데이터 통계 시스템 구축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3/10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2131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자료 연계 요청(아리수인포 시스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2131 생산일자 2021-03-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08972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