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전자공개 수의계약 의뢰(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1. 시민봉사담당관-5218(2021. 3. 3.)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민원접점 기관(부서)의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을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다.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2021.12.1. 라. 과업내용 : (붙임1)과업지시서 참고 마.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제30조 바. 입찰 참가자격 : (붙임3)공고문 참고 사.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사무관리비 아. e-호조 지출품의번호 : 26번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공고문(안) 1부. 4. 산출내역서 1부. 5. 근로자권리보호이행계약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업체제출용)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3/09 신수정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85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22452255
2021092721282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5851
D00000420816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