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택시 운송원가 분석 및 요금체계 개선) 1. 택시물류과-3402호(2021.1.15.), 6227호(2.16.), 9190호(3.9)와 관련입니다. 2.「택시 운송원가 분석 및 요금체계 개선」학술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결과 단독응찰에 따라 사업자 적격성 평가 후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택시 운송원가 분석 및 요금체계 개선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10일 다. 입찰금액 : 라. 사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바. 계약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제1항 및 제3항 사. 계 약 자 : 아. 예산과목 : 택시서비스 수준향상 및 물류체계 개선, 택시서비스 향상 및 물류관리, 택시운송원가 분석 및 요금체계 개선, 연구용역비 붙임 1. 용역시행 방침 1부. 2. 산출내역서(입찰금액) 1부. 3. 과업내용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제안서 적격성 평가결과 보고 1부. 9. 사업자 등록증 1부.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이호상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물류과장 03/09 조영창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929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17 /전송 02-2133-1050 / hossang@seoul.go.kr / 부분공개(5)
22452168
20210927212820
본청
택시물류과-9297
D00000420846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