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출동로 및 대기실 등 개선공사 계약 변경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604(2021.2.10.)호 “현장출동대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출동로 및 대기실 등 개선 공사 계획” 나. 소방행정과-1816(2021.2.17.)호 “출동로 및 대기실 등 개선 공사 계약체결 및 착공계 접수 보고” 2. 출동로 및 대기실 등 개선 공사 계약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변경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출동로 및 대기실 등 개선 공사 나. 계약금액: 다. 계약업체: 라. 계약체결: 마. 착공일자: 바. 변경내용 계약금액 공사기간 계약내용 사. 변경사유 ○ ○ 아. 계약 이행에 관한 채권 확보 ○ 계약보증금: 변경없음 ○ 인지세액납부: 변경없음 ○ 지방채매입액: 해당없음. 끝. 담당자 김성용 장비회계팀장 양덕주 소방행정과장 김용태 소방서장 03/05 정재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440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전송 02-3663-1130 / kcd0306@seoul.go.kr / 부분공개(5)
22450167
20210927212820
본청
소방행정과-2440
D00000420584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