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도 성과상여금 결정등급 통지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2376(2021.3.5.)호 “2021년 소방공무원 성과상여금 지급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2410(2020.3.8.)호 “2021년도 성과상여금 지급관련 성과급심의위원회 개최 계획” 2. 2021년도 성과상여금 지급등급 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송부할 예정이오니, 등급결정에 이의가 있는 직원은 붙임 서식에 의거 성과급심사위원회에 이의제기 바랍니다. 가. 결정통보 대상 : 268명 (소방경이하) 나. 통지일시(예정) : 2020. 3. 9.(화) 17:00 ~ 다. 라. 등급결정 이의제기 절차 - 본인 지급등급에 이의가 있는 경우 증빙서류 등을 첨부하여 2020.3.16(화) 17:00까지 소방행정과(행정팀)로 이의제기 <미 제출시“없음”으로 간주> 3. 각 부서장은 본인외 타인의 지급등급 결정을 열람, 등급공유 및 재배분 등으로 부당수령을 하지 않도록 소속 직원에게 교육을 실시하기 바랍니다. 붙임 이의신청서(서식) 1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이종윤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한상우 소방서장 03/09 서영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45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22442893
20210927211038
본청
소방행정과-2457
D0000042079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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