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단위과제별 보존기간 확인 요청 1. 市정보공개정책과-5155(2021.3.8.)호 『단위과제별 보존기간 확인 요청』 2. 위와 관련,2021년 서울특별시 기록관리기준표[붙임]의 단위과제별 보존기간을 확인하시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존기간 변경요청 작성예시> 단위과제명 보존기간 보존기간 책정사유 (50자~100자 내로 상세히 작성) 기존 변경 지방세과세전적부심사 청구접수처리 5년 10년 과세전적부심사청구 이후 행정소송 등 불복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므로 해당 문서는 10년의 기간동안 참고목적으로 보존할 필요가 있음 3. 행정사항 가.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제25조(기록관리기준표)에 따라 매년 각 부서의 단위과 제별 업무설명과 보존기간 등을 담은 「기록관리기분표」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여야합니다 나. 변경이 필요한 경우 3.11.(목)까지 소방행정과로 공문 제출 다. 미 제출시 의견없음 으로 간주 붙임 : 2021 서울특별시 기록관리기준표(안)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및 현장대응단,119안전센터 담당자 진성경 행정팀장 신동환 소방행정과장 03/08 정형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467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jsk8535@seoul.go.kr / 부분공개(7)
22436010
20210927204033
본청
소방행정과-2467
D0000042065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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