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서울청년포털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의견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민원요지) 서울청년포털 하단 대표전화가 02-120 또는 02-731-2120으로 되어있는데 02-731-2120으로 전화해도 120으로 연결됨. 둘다 120으로 연결되면서 왜 02-731-2120을 해놓았는지 불편. 이에 02-731-2120전화를 받던지 120만 써놓아야된다고 생각하여 확인 원함. (답 변)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답소 전화번호 02-120은 발신자 비용부담(시민 부담)이고, 02-731-2120은 수신자 비용부담(서울시 부담)입니다. 따라서 시민편의를 위해 02-731-2120을 홈페이지에 표기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화번호 사용의 혼란을 예방하기 위해 02-120(발신자 부담), 02-731-2120(수신자 부담)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강차숙 청년정책팀장 정정길 청년청(담당관) 03/04 김영경 협조자 시행 청년청-298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6580 /전송 02-768-8888 / / 부분공개(6)
22421428
20210927210405
본청
청년청-2986
D0000042047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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