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119특수구조단 코로나19대응 청사 방역소독(1차)계약체결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2644(2021.2.24.)호 “2021년 119특수구조단 코로나19대응 청사 방역소독 계획(1차)”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우리 단 코로나19대응 및 직원 건강관리를 위하여 청사 및 선박 등 방역 소독 용역(1차) 계약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리니 업무에 참고하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1년 119특수구조단 코로나19대응 청사 방역소독 계획(1차) 나. 계약상대자 방역 대상 기 간 횟 수 예산(원) 업체 ※ 소방항공대 소방헬기는 자체 방역소독 실시 다. 계약방법 : 라. 예산항목 : 마. 행정사항 : 각 대 청사담당(현장 감독공무원)은 방역 업체의 당일 소독 실시 후, ‘일일소독보고서’[붙임2 참조]를 확인(서명·날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일소독보고서’는 업체에서 취합 후, 계약담당에게 이메일 전송 붙임 1. 방역 대상지 현황 1부. 2. 일일 소독보고서(참조) 1부. 3. 용역계약서(최종)1부. 4. 계약보증서 등 4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특수구조대장,소방항공대장,수난구조대장,산악구조대장 담당자 윤지연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전결 03/04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057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행정지원과 (진관동) / 전화 02-3706-1916 /전송 02-3706-1919 / tolerance@seoul.go.kr / 부분공개(5)
22420652
20210927210405
본청
행정지원과-3057
D00000420483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