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B)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연계를 위한 DB 사용자 계정 생성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B)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연계를 위한 DB 사용자 계정 생성 백오피스에서 운영중인 작업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작업대상 : 나. 작업일시 : 30분 (2021-02-26 13:30~2021-02-26 14:00) 다. 작업목적 : 라. 작업내용 1. 유저 생성 및 권한 부여 2. 오라클 클라이언트 접속확인 붙임 : 작업보고서 1부. 끝. 주무관 김현수 주무관 박종순 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03/04 김천억 협조자 시행 클라우드센터운영과-1533 ( ) 접수 ( ) 우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스마티움 17층 (상암동) / www.seoul.go.kr 전화 02-3470-1517 /전송 / / 부분공개(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0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b)상수도_19c_통합db#01_02 고객지원시스템 구축을 위한 db 사용자 계정 생성-변경(완료).pdf

    비공개 문서

  • 20210226 상수도사업본부_통합db_고객지원시스템_db계정 생성.txt

    비공개 문서

  • 작업결과보고서_상수도사업본부_통합db_고객지원시스템_db계정 생성_db계정 생성_20210226.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B)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연계를 위한 DB 사용자 계정 생성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데이터센터 클라우드센터운영과
문서번호 클라우드센터운영과-1533 생산일자 2021-03-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수 관리번호 D0000042047280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행정정보화지원 > 클라우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