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마일리지 사용 오류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질의하신 T-money 전환 오류에 대한 답변입니다 서울시 홈페이지 마일리지 전환 방식 중 하나인, 티머니(T-money) 마일리지 전환은 현재 마일리지 신청 시스템의 가상보안망(VPN)을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 작업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티머니(T-money) 마일리지 전환이 불가한 상태이며, 가상보안망 교체가 모두 완료되는 '21년 3월 10일 이후에 정상적으로 티머니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으로의 마일리지 교환 신청은 정상적으로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소통담당관 음미자 주무관(☏02-2133-644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음미자 소통지원팀장 이은경 시민소통담당관 03/03 김수덕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36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6443 /전송 2133-0787 / eummeja@seoul.go.kr / 부분공개(6)
22401351
20210927215645
본청
시민소통담당관-3669
D00000420379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