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2558 결재일자 2021. 3. 3.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종회 신경숙 03/03 장화영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2월)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1. 2. 요금관리부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2월 수행실적을 다음과 같이 보고드림 1 운 영 현 황 ○ 정보통신장비 ○ 정보통신회선 2 용 역 개 요 ○ 계약건명 : 2020년, 2021년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용역(2차수) ○ 사업기간 : 2021.1.1. ~ 12.31(12개월) ○ 과업내용 - 본부 및 사업소 정보통신장비 정기점검 및 장애처리 - 행정전화, 구내통신 신·증설, 이설 등 - PC 등 다기능 사무기기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수행방법 -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상주직원 6명 - 시스템 점검 : 물품 제조공급사 비상주 인력 정기점검 지원 3 수 행 실 적 ?? 추진기간 : ′21.2.1. ~ 2.28. 처리유형 (전체) On-line (원격지원) 방문 (현장방문) 단순문의 (전화설명) 이첩 (부서처리) 기타 계 네트워크 40 24 0 0 0 64 IPT 8 6 3 0 0 17 PC등 399 49 15 16 0 479 계 447 79 18 16 0 560 ○ 주요장비 정기점검 : 특이사항 없음 - 해킹사고 대비 정수센터 제어망 보안점검 지원(02/22~4) - 강남수도↔강서수도 CCTV망 10G포트 광점퍼 교체(02/18) - 암사정수 CCTV망 온도상승으로 통신실 에어컨 가동 및 랙청소(02/19) ○ 네트워크, 행정전화 분야 주요 처리사항 - 방배가압장, 강북취수장 행정망 NAC센서 전원보드 교체(02/01) - 누수방지과 재실등 육안확인이 용이한 장소로 이전 (02/01) - 아리수홍보관 LG U+ 전용회선 개통에 따른 시스템 모니터링(02/05) - 강북정수센터 수질사무실 LAN 케이블 신설(02/09일) - 암사정수센터(약품실) 노후화 LAN 케이블 교체(02/17일) - 본부 회의실 영상회의실 노후화 스위치 및 통신회선 교체(02/24) - 무선망 인증서버 DB오류 발생에 따른 시스템 점검(02/25) 정수센터 보안점검 지원 CCTV망 광점퍼 교체 급수부 재실등 이설 ○ PC 등 사무기기 분야 주요 장애처리 - SSD 교체, 키보드 교체, 메모리 교체 등 H/W 장애 29건 - 윈도우 재설치 및 익스플로러 환경설정 등 S/W 장애 434건 - 업무용 프로그램 관련 관련부서(전산정보과) 처리 등 16건 ?? 운영실적 평가 ○ 금월 수행건은 총 560건으로 전월(722건) 대비 다소 감소한 수준이며, 운영장비 정기점검을 통하여 일부 기능장애를 적기 치유함 - 강남수도↔강서수도 CCTV망 10G포트 광점퍼 교체 등 ○ 행정정보통신망의 원활한 소통, 부서통신망 신설 및 이설, 정수센터 보안점검 지원 등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과업을 차질없이 수행함 4 행 정 사 항 ?? 기성부분 검사원 지정 ○ 검 사 자 : 방송통신 6급 조성준 외 1명 ?? 유지관리 용역 기성검사 ○ 계약금액 ○ 기성현황 (단위:원, VAT포함) 붙임 : 1. 부분준공신고서 및 점검결과 1부. 2. 장애처리 및 지원현황 1부. 끝.
22400668
20210927215645
본청
전산정보과-2558
D00000420370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