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계약체결 의뢰 1. 광화문광장추진단-1696(2021.2.25.)호와 관련입니다. 2. 광화문광장의 시민이용 편의 제공을 위한 광장내 주요 공간시설의 가이드라인을 수립코자 아래와 같이 용역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예산과목 : 광화문일대 역사성 장소성 회복, 시민중심대표공간 조성, 광화문광장 일대 가변시설물 등 조성 및 운영, 사무관리비 사. e-호조 지출품의번호 : 5번 붙임 1) 사업시행 방침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계약상대자, 발주부서) 각 1부.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견적서(비교 견적 포함) 각 1부. 끝. 광화문광장추진단장 ★주무관 김혜경 광장계획팀장 강성필 광화문광장사업반장 02/26 임창수 협조자 시행 광화문광장추진단-174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신청사 10층 / 전화 2133-7739 /전송 2133-0894 / / 부분공개(5)
22399167
20210927215645
본청
광화문광장추진단-1745
D00000420157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