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관련 민원내용 답변(2666129)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관련 민원내용 답변(2666129)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교통안전 및 신호등 운영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교통신호등 고장신고 관련사항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교통신호등 고장사항을 신고하고 최초 신고자 대상이 되셔서 상품권에 대한 안내를 드렸으며, 온누리상품권으로 받기를 원하셔서 순차적으로 보내드릴 예정이었으나, 모바일상품권 지급은 2021년 신규 계약업체에서 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하여 신세계 상품권이 착오 지급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된 사항은 해당 업체에 즉시 통보하여 님께 연락하여 해결하도록 조치하였고, 업체에서는 관련 사항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 이해를 구하였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모바일상품권(롯데백화점, 신세계백회점)은 휴대폰으로 온라인 지급하고 있으며,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서울시 교통신호 운영에 많은 관심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재익 신호운영팀장 황태익 교통운영과장 02/26 강진동 협조자 실무사무관 박선영A 시행 교통운영과-3027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청사 1동 6층) / 전화 02)2133-1313 /전송 02)2133-1053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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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관련 민원내용 답변(2666129)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운영과
문서번호 교통운영과-3027 생산일자 2021-02-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익 (02)2133-1313) 관리번호 D00000420129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