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어려운 이웃찾는 착한 탐정 캠페인 광고 영상 제작 계획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3661 결재일자 2021. 3. 3. 공개여부 부분공개(5 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지역돌봄기획팀장 지역돌봄복지과장 권혁준 주재완 03/03 하영태 협조 어려운 이웃찾는 착한 탐정 캠페인 광고 영상 제작 계획 2021. 3. 지역돌봄복지과 (지역돌봄기획팀) ‘어려운 이웃찾는 착한 탐정’ 캠페인 광고 영상 제작 계획 어려운 이웃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120 신고 참여를 독려하여 복지사각지대를 발굴코자, 방송광고 영상을 제작하여 캠페인을 홍보하고자 함 추진개요 ?? 추진근거 ○ 어려운 이웃찾는 착한 탐정 캠페인 추진계획(지역돌봄복지과-3416, ’21.3.3.) ?? 용역개요 ○ 과 업 명 :「‘어려운 이웃찾는 착한탐정’ 캠페인 방송광고 영상 제작 용역」 ○ 과업개요 -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 형태/분량 : MP4, MPEG(HD, 한국어) / 2편(20초, 2분 분량) ○ 수행업체 : ○ 계약방법 : 영상물 제작 전문 업체(여성기업)와 수의계약 ○ 소요예산 : ○ 활용방안 - [시보유매체] 서울시내 전광판, 지하철 안전문 모니터, 미디어보드 등 - [방송 광고] TBS방송 광고, 유튜브 광고 영상 등 - [온라인게시] 서울시 홈페이지 및 SNS, 블로그, 라이브서울 등 ○ 내 용 - ‘모두가 행복한 복지 공동체’라는 느낌의 희망적인 내용의 방송 캠페인 영상 제작 - 공익광고 구조의 형태로 대시민 감성에 호소할 수 있는 영상 제작 추진일정 ?? 업체 선정 및 계약체결 : ’21. 3. 3.~ 5. ?? 영상물 기획안 선정 : ’21. 3. 4.~ ○ 1차 제안 (시나리오) / 2차 제안 (영상) ?? 홍보물 심의 : ’21. 3. 5. ?? 서울시 영상물 심의 : ’21. 3. 19. ?? 영상 보완 및 최종 결과물 제출 : ’21. 3. 4째주. 행정사항 ?? 추진방법 : 수의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및 제30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수의계약 ?? 예산사항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복지정책실 지역돌봄복지과, 민·관 복지네트워크 구축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지역복지네트워크 구출 및 복지사각지대 지원 발굴 등, 서울 돌봄 SOS 센터 설치 운영, 사무관리비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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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이웃찾는 착한 탐정 캠페인 광고 영상 제작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3661 생산일자 2021-03-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혁준 (02-2133-7376) 관리번호 D0000042033469
분류정보 복지 > 사회복지기반조성 > 사회복지정책지원 > 사회복지사업운영 > 주거위기가정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