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1. 현장민원과 ? 3009(2021.3.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과에서는 시민불편민원 8.7% 감축 목표 달성과 신속·친절한 서비스를 통한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서별 주요 추진사항】 주 요 추 진 사 항 부 서 ? 방문 및 전화 민원 친절 응대 ? 선제적·종합적 민원처리로 시민불편 해소 ? 민원 지연 처리 방지 ? 민원 접수 및 처리 시 기타 불편 사항 확인 공 통 ?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총괄 ?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관리 현장민원과 ? 민원 지연처리 방지를 위한 모니터링 철저 ? 직원 친절 교육 및 전화응대 친절도 관리 행정지원과 ? 급수불편 민원 신속 처리로 추가 민원 발생 예방 ? 급수불편 민원 감소 방안 강구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붙임 : 1.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1부. 2.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평가매뉴얼(안) 1부. 3. 상수도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고승석 현장민원과장 03/02 변정호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022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2901 /전송 02-3146-2929 / koss21@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5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평가 매뉴얼(안).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상수도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2020.02).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3022 생산일자 2021-03-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고승석 (02-3146-2901) 관리번호 D0000042027924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