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1. 현장민원과 ? 3009(2021.3.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과에서는 시민불편민원 8.7% 감축 목표 달성과 신속·친절한 서비스를 통한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서별 주요 추진사항】 주 요 추 진 사 항 부 서 ? 방문 및 전화 민원 친절 응대 ? 선제적·종합적 민원처리로 시민불편 해소 ? 민원 지연 처리 방지 ? 민원 접수 및 처리 시 기타 불편 사항 확인 공 통 ?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총괄 ?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관리 현장민원과 ? 민원 지연처리 방지를 위한 모니터링 철저 ? 직원 친절 교육 및 전화응대 친절도 관리 행정지원과 ? 급수불편 민원 신속 처리로 추가 민원 발생 예방 ? 급수불편 민원 감소 방안 강구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붙임 : 1.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1부. 2.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평가매뉴얼(안) 1부. 3. 상수도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고승석 현장민원과장 03/02 변정호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022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2901 /전송 02-3146-2929 / koss21@seoul.go.kr / 부분공개(7)
22359458
20210927214818
본청
현장민원과-3022
D0000042027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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