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1년 전광판 및 영상송출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1년 전광판 및 영상송출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시 행 의사담당관-84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공개구분 부분공개(5) 주무관 의정정보화팀장 의사담당관 결 재 문희민 이선희 01/08 김희갑 협 조 주무관 이성태 용 역 명 2021년 전광판 및 영상송출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구분 ■ 일반 ? 학술 ? 기술 ? 방송통신 요청기관 서울특별시의회 (의사담당관) 용역위치 서울특별시의회 의사담당관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1년 12월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21.1.25. 용역금액 ?총용역비 : ?금회용역비 : 예정원가 작 성 자 ?담당부서 : 의사담당관 ?작 성 자 : 문희민 (전화번호 : 02-2180-7846)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 사업 목적 - 본회의장 전광판 및 영상표출시스템의 유지관리 사업추진으로 전광판 영상을 안정적으로 표출하여 원활한 본회의·청소년의회 진행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 사업 내용 - 본회의·청소년의회교실 관련 전광판 및 영상표출시스템 운영 지원 ?회의·행사 진행 시 전광판 영상표출 운영 지원 및 현장 요청사항 처리 ?회의 개회 전 전광판 영상표출 테스트 및 예행연습 참여 - 전광판 영상표출 장비 점검 및 긴급장애 대응 처리 ?장애 예방을 위한 점검 실시 후 점검결과 보고서 제출 ?회기 중 장애 발생 대응을 위한 전문인력 상주 및 긴급복구 수행 ?안정적인 전광판 영상표출 운영환경 구성을 위한 기술지원 제공 ? 첨부서류 1. 제안요청서 1부, 2. 용역원가 계산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서울특별시의회사무처장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6.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제안요청서(안)_210107.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용역원가 계산서.xlsx

    비공개 문서

  • 붙임3. 2021년 본회의장 전광판 및 영상표출시스템 유지관리 계획.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1년 전광판 및 영상송출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
문서번호 의사담당관-84 생산일자 2021-0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문희민 (02-2133-2956) 관리번호 D00000416618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의회 > 의회운영지원 > 의정정보화지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