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서울시에건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좋은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 또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 처리시 민원처리자의 사무실전화번호가 현행화 되어 있지 않아 불편한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니 현행화를 요청하셨으며, 서울시 산하기관도 사무실전화번호가 현행화 되도록 전파 요청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민원을 검토한 결과 서울시는 국민신문고 민원 답변시 발신번호가 서울시 조직도의 전화번호가 표기되고 있으며, 민원처리시 답변의 맺음부분에 부서명, 처리자,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도록 교육 및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시에서는 정기적인 부서이동이 있는 경우 조직도 현행화를 안내하여 정확한 담당자 정보가 안내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현행화 되지 않은 경우도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께서 서울시와 산하기관의 전화번호 현행화를 다시한번 요청하신바 국민신문고 민원처리시 잘못된 번호가 기재되지 않도록 점검하도록 안내(전파)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조현정 주무관((☏02-2133-793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2/25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82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515 /전송 2133-0790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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