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및 민원분석시스템 』 매뉴얼 동영상 배포 및 활용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및 민원분석시스템 』 매뉴얼 동영상 배포 및 활용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6973호(2020.11.23.)와 관련입니다. 2.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 등 사유로 민원처리 담당자 변경 및 신규직원에 대해 올바른 민원처리 업무와 민원분석 활용을 위한 『응답소 및 민원분석시스템』 매뉴얼 동영상을 제작·배포하여 쉽고 빠르게 숙지할 수 있도록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3. 실국본부 및 자치구 민원업무 부서에서는 전 직원 공람 및 교육을 통해 민원업무 처리와 민원분석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매뉴얼 동영상 접속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구1-25,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실01-04,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2/25 신수정 협조자 주무관 김정호 주무관 조현정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7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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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및 민원분석시스템 』 매뉴얼 동영상 배포 및 활용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769 생산일자 2021-02-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19986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