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3973 결재일자 2021. 2. 24.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수질팀장 행정지원과장 판보연 장은희 02/24 박달경 협 조 2021년 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노동자 노동계약 체결 보고 2021. 2.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1년 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노동자 노동계약 체결 보고 2021년 아리수 품질확인제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노동자와 노동계약을 아래와 같이 체결하였음을 보고합니다. □ 계약일자 : 2021. 2. 23.(화) □ 계약장소 : 행정지원과(1층 실험실) □ 계약대상 : 최종합격자 15명 □ 계약인원 : 15명 □ 계약내용 ○ 노동계약기간 : 2021. 3. 2. ~ 10. 31. ○ 근무부서 및 업무내용 - 근무부서 :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수질팀 - 업무내용 : 수도꼭지 수질검사(아리수품질확인제) ○ 근무시간 : 9:00 ~ 17:00(7시간) ○ 근무요일 : 매주 월요일 ~ 금요일(주5일, 공휴일 제외) ○ 휴 가 : 근로기준법 및 서울시 기간제노동자 관리규정에 따름 ○ 급 여 - 시 급 : 10,710원 - 수 당 : 출장비 5,000원/일, 시간외근무수당 16,070원(시급150%) □ 향후계획 ○ 사업소교육 : 3. 2.(화) ~ 3. 5.(금) (※ 별도 계획 수립) ○ 수질검사 시작 : 3. 8.(월)부터 붙 임 1. 노동계약자 명단 1부. 2. 노동계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5부(별도첨부). 끝.
22336120
20210927224712
본청
행정지원과-3973
D00000419910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