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 감염관리실 설치에 따른 TF팀 회의 개최 계획 보고(알림) 1. 재난관리과-1014(2021.2.16.)호『2021년 119 감염관리실 교체 및 신규 설치 추진 계획』와 관련입니다. 2. 119 감염관리실 설치에 따른 TF팀 회의 개최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역촌119안전센터 TF팀원은 회의에 적극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 25.(목) ~ 2. 26.(금) 14:00 ~ 18:00 나. 장 소 : 은평소방서 3층 회의실 나. 참석인원 일 시 센 터 명 직 책 성 명 비 고 2021. 2. 25.(목) 14:00 ~ 18:00 2021. 2. 26.(금) 14:00 ~ 18:00 다. 회의추진 내용 ○ 119 감염관리실 설치 관련 의견 수렴 및 제안요청서 작성 ○ 감염관리실 설치 관련 전반적 사항 3. 행정사항 ○ 회의 참석 인원은 주간근무자 출장, 야간근무자 초과근무 등록 ○ 회의 참석 인원은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손소독 실시 후 서명부 작성(감염방지 철저) ○ 회의 미참석자는 행정메일로 회의 자료 송부 예정.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역촌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좌경호 구급팀장 강성현 재난관리과장 02/24 최규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168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1 /전송 02-6981-6018 / jkh0124@seoul.go.kr / 부분공개(6)
22335548
20210927224712
본청
재난관리과-1168
D00000419885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