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우리 사업소의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4대 시민불편 민원 처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대 시민불편 민원 : 급수불편해소, 옥내누수진단, 수질검사, 누수요금감면 - 시민에게 불편을 초래하여 현장출동이 수반되는 4대 시민불편 민원으로 선정 관리 붙임 :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임지미 현장민원과장 02/24 현경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10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dlawlal1@seoul.go.kr / 부분공개(6)
22311696
20210927222047
본청
현장민원과-3101
D000004199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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