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우리 사업소의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4대 시민불편 민원 처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대 시민불편 민원 : 급수불편해소, 옥내누수진단, 수질검사, 누수요금감면 - 시민에게 불편을 초래하여 현장출동이 수반되는 4대 시민불편 민원으로 선정 관리 붙임 :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임지미 현장민원과장 02/24 현경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310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dlawlal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4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1] 4대 시민불편 민원처리 매뉴얼(1).hwpx

    비공개 문서

  • 고객지원시스템민원종류별현황 등.xlsx

    비공개 문서

  • 붙임4]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평가 매뉴얼(안).hwpx

    비공개 문서

  • 붙임5] 상수도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2020.02).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3101 생산일자 2021-02-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지미 (02-3146-2956) 관리번호 D000004199093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