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업무추진을 위한 복사용지 구입 부서 업무추진을 위해 복사용지를 구입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지급금액: 금322,500원(금삼십이만이천오백원정) 나. 구입내역: 복사용지 A4/80g(2,500매) 15박스 다. 사 용 처: 서울특별시립 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양천구 목동서로 33) 라. 사 용 일: 2021. 2. 23.(화) 마. 지급방법: 문화예술과 명의 법인카드 사용 후 결제계좌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문화본부 문화예술과, 행정운영경비(문화본부 문화예술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문화본부 문화예술과)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수조사서 1부. 3. 견적서, 비교견적서 각 1부. 4.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한정원 예술정책팀장 홍우석 문화예술과장 02/24 박원근 협조자 시행 문화예술과-277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15 서소문청사 1동 4층 / 전화 02-2133-2556 /전송 02-2133-1060 / jwhan112@seoul.go.kr / 부분공개(7)
22308196
20210927222047
본청
문화예술과-2775
D00000419886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