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 (2021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재구축 용역) 시 행 교육홍보과-1388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공개구분 부분공개(5) ★주무관 교육홍보과장 결 재 이은주 02/23 송은숙 협 조 용 역 명 2021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재구축 용역 사업 구분 ? 일반 ? 학술 ? 기술 ? 방송통신 요 청 기 관 서울시립미술관 용역위치 서울시립미술관 및 사업자 근무지 용역기간 2021. 5. ~ 11.(7개월)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21. 3. 31. 예정 용역금액 ? 총용역비: 400,536천원 ? 금회용역비: 400,536천원 예정원가 작 성 자 ? 담당부서 : 서울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 작 성 자 : 이은주 (전화번호 : 02-2124-8923)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시립미술관 홈페이지 및 전시안내 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36,850 전산개발비 363,686 ? 용역개요 - 사업대상 : 미술관 대표 및 난지 특화 홈페이지, 콘텐츠관리시스템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미술관 대표?난지 홈페이지 통합 및 전면 재개발 ? 콘텐츠 정비 및 기능 고도화 ? 통합 콘텐츠관리시스템(CMS) 구축 ? 시스템 운영환경 재구축 (와스서버용 시스템 S/W 구매?설치) ? 효율적 운영 및 유지관리 체계 수립 ? 전시도슨팅 앱 고도화 ? 첨부서류 1. 제안요청서 1부. 2. 산출내역서(견적서 포함)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예산타당성 심사자료 1부. 서울시립미술관장
22306582
20210927222047
본청
교육홍보과-1388
D00000419780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