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서비스수준 평가관련 종합 보고

문서번호 총무과-5077 결재일자 2021. 2.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통신관리팀장 총무과장 조윤현 임승철 02/22 김혁 협조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평가관련 종합 보고 2021. 2.22.(월) 행정국 (총무과)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수준 평가관련 보고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에 대하여 정량화된 지표 설정으로 유지보수 활동을 측정하고 점수화하는 서비스수준 평가(SLA)에 대한 분석결과를 보고 함 SLA(Service Level Agreement) 1 2020년 분석결과 <개 요> ? 협 약 명 :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서비스 수준 협약 ? 협약기간 : 2020.2.26. ~ 12.31. ? 협약대상 : ? 평가항목 : 가동율 등 6개 항목 <총 평> <월별 평가결과> ▷ 평가항목 평균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계 가동율(20점) 장애발생건수 (20점) 동일 장애발생 건수(15점) 장애복구율 (20점) 서비스요청적기처리율(15점) 인력관리(10점) ※ 평가항목중 가동율, 서비스요청 적기처리율, 인력관리는 만점으로 최적의 관리가 되었다고 분석됨 2 ‘21.1월 평가결과 ? 평가결과 : 구분 평가항목 비율 평가수준 평가결과 비 고 기대 수준 최소 수준 측정 결과 평가 점수 계 100% 측정지표 (100) 가동율 20% 95 85 매월 장애발생건수 20% 95 85 “ 동일 장애발생건수 15% 95 85 “ 장애복구율 20% 95 85 “ 서비스요청 적기처리율 15% 95 85 “ 인력관리 10% 95 85 “ ※ 평가결과 점수는 소숫점 이하 3자리에서 반올림 처리 3 추진방향 ▷ 현재 평가항목(6) : 가동율,장애발생건수,동일 장애발생건수,장애복구율,서비스요청 적기처리율,인력관리 <유지보수계약 현황> ? 계약건명 : 2021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 ? 계약기간 : 2021.1.1 ~ 12.31 ? 계약업체 : 4 행정사항 ? ’21.2월중『2021년 용역계약 업체와 서비스수준 협약』체결 ? ’21.1~2월 서비스수준 평가는 ‘20년 체결된 서비스수준 기준으로 평가 ※ 붙임 : 1. 2020년 월별 서비스수준 보고서 2. 2021년 1월 서비스수준 보고서 등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5.4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0년 월별 서비스수준 보고서.zip

    비공개 문서

  • 1월 서비스 수준보고서.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본관 청사 통신설비 유지관리용역』서비스수준 평가관련 종합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5077 생산일자 2021-0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윤현 (02-2133-5661) 관리번호 D00000419699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통신망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