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청원경찰 운영 문제제기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청원경찰 운영 문제제기 안녕하세요. 님 먼저 평소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는 그간 청원경찰제도의 문제점에 대해 지적해 주셨고 더불어 개선해 줄 것을 지속적으로 요청하셨습니다. 하지만 서울시에서는 민원의 성격, 종전 민원내용 등을 고려했을 때 종전 민원답변과 동일하게 말씀드릴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님께서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수십여건의 민원을 제기해 주셨으며 이후 동일한 내용으로 민원제기를 하실 경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 제1항에 따라 추가적인 답변 없이 종결될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총무과(☎02-2133-563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님께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택기 청사운영1팀장 박상일 총무과장 02/17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464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ikangi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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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청원경찰 운영 문제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4640 생산일자 2021-02-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택기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419465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