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절차 개선사항 시행 알림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처리 절차 개선사항 시행 알림 1. 서울역사박물관 민원처리 개선방안 추진계획(총무과-1652, 2021.2.22.)과 관련입니다. 2. 시민 불편사항 해소 및 박물관 전반적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박물관 민원 처리절차 개선방안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개선방안을 준수하여 민원처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 주요 개선사항> ○ 민원발생 선람 : 관장 - 응답소 접수민원 : 시스템 통해 확인 가능하므로, 별도 사전보고 의무 없음 - 고객의 소리함 접수민원 : 총무과에서 일괄 선람 조치 ○ 민원처리 답변 : 소관 부장 또는 관장 - 모든 민원 답변처리는 총무과장 및 경영지원부장 협조결재 거쳐 소관 부장 전결처리 단, 중요사항은 관장까지 결재 - 민원답변 처리 결재라인 ? 경영지원부 : 담당(기안) → 소관 부서장(검토) → 총무과장(협조) → 경영지원부장(결재) ? 학예연구부 : 담당(기안) → 소관 부서장(검토) → 총무과장(협조) → 경영지원부장(협조) → 학예연구부장(결재) ※ 시행일 : 2021. 3. 2.~ 총무과장 수신자 시설과장,도시유적전시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한양도성연구소장,청계천박물관장,서울생활사박물관장 주무관 박가연 총무과장 02/23 김춘섭 협조자 주무관 김소영 시행 총무과-1707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신문로2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71 /전송 / pky272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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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절차 개선사항 시행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707 생산일자 2021-02-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가연 (02-724-0171) 관리번호 D00000419776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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