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과-1187 결재일자 2021. 2. 2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과장 손영민 02/23 안재순 협 조 전략기획실장 류호석 주무관 한상길 『동절기 제설관리자재 구매 관련』 지게차 임대 사용 보고 2021. 2. 서울대공원 (시 설 과) 『동절기 제설관리자재 구매 관련』 지게차 임대 사용 보고 2021년 동절기 제설관리자재 구매와 관련하여 비축자재 정리 및 관급자재 하차를 시행하고 아래와 같이 지게차 임대 사용현황을 보고 함 ?? 개 요 ○ 대 상 : 서울대공원 퇴비장 제설관리자재 창고 ○ 임대사유 : 기존 비축자재 선 사용을 위해 적치된 제설자재를 정비하고 금번 구매한 관급자재 하차를 위해 지게차를 임대코자함 ○ 정비내용 - 퇴비장 자재창고 정비(경계석 2파레트, 제설제 4파레트) - 2021년 구입 관급자재 제설제 2,000포(21파레트) 하차 및 정리 - 자재 하차 및 자재 정리를 위해 지게차 1시간 임대 ○ 임대일시 : 2021. 02. 08.(월) 09:00 ~ 10:00 (1시간) ○ 임 대 료 : ○ 임대업체 : ○ 현황사진 퇴비장 자재창고 현황사진 ?? 예산집행 ○ 추진방법 : 법인카드 결제 ○ 지출방법 : 시설과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조치 ○ 예산과목 : 공원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산림내이용시설 및 조경관리강화, 공원시설물 유지보수 및 정비, 재료비 ○ 제설제 부족으로 인한 긴급 자재구매 사항으로 선 사용 후 정비 대금 결재 시행. 끝.
22296697
20210927225536
본청
시설과-1187
D00000419813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