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검사 의뢰 [중앙제어실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103 수 신 자 시설관리과장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구명임 김효선 02/22 송종선 □ 계 약 건 명 : 중앙제어실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 납품요구번호 : 122120657400 □ 계 약 금 액 : -조달수수료 미포함 □ 납 품 금 액 : □ 계 약 수 량 개 □ 납 품 수 량 :개 □ 계 약 일 자 : 2021년 2월 5일 □ 납 품 일 자 : 2021년 2월 22일 □ 납 품 기 한 : 2021년 2월 25일 □ 검사 요청일 : 2021년 2월 22일 □ 주 관 부 서 : 시설관리과(발주담당 : 김민수) □ 계 약 업 체 : 상기 물품에 대하여 검사·검수 의뢰하오니 귀 과 소속 공무원을 검사자로 지정하여 신고일로부터 7일 이내에 검사·검수하시기 바랍니다. 끝.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관련 검사·검수일자 단축(14일 → 7일) 행정지원과장
22292292
20210928000803
본청
행정지원과-3103
D00000419698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