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학예과-1252 결재일자 2021. 2. 19.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학예과장 운영부장 신미금 서주영 02/19 백기영 협 조 교육홍보과장 송은숙 운영과장 오근 2021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계획(안) 2021. 2. 서울시립미술관 (학예과) 2021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계획(안)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대중 홍보·마케팅이 가능한 대행 용역을 통하여 미술관 소통 능력을 강화하고 예술성과 대중성을 아우르는 북서울미술관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함 1 추진근거 및 목적 ?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2021년 홍보 추진 계획(안)(학예과-583호, `21.1.26.) ? 북서울미술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통한 관람객 확대 및 인지도 제고 2 추진개요 ? 사 업 명 : 2021년 북서울미술관 대중홍보·마케팅 대행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1.12. ? 사업방향 ○ 지역 특성을 감안한 전략적 홍보 기획 ○ 주요 전시 홍보를 통한 관람객 개발 및 유입 ○ 예술성과 대중성을 아우르는 미술관 브랜드 이미지 구축 ○ 매체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기획 ? 사업내용 ○ 기관 홍보·마케팅 전반 방향 제시 및 컨설팅 ○ 미술관 주요 전시 대중 홍보·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실행 ※ 주요전시: <마인드 더 갭>, 2021 타이틀매치, <매일 매일 드로잉> 등 ○ 미술관 SNS 채널 관리 및 콘텐츠 개발·제작·감수 등 ? 결과보고 ○ 성과품 제출 : 사업 종료일 20일 이내 결과보고서 5부를 작성하고 보고서에는 홍보·마케팅 관련 사진, 콘텐츠 이미지 등을 저장매체(SSD)로 제출함 ? 소요예산 : 25,000천원(부가세 포함) ○ 지출방법 : 계약 체결 후 사업진도에 따라 부분준공 처리 ○ 예산과목 : (부서)시립미술관총무과 (정책)문화예술진흥 (단위)미술관운영활성화 (세부)북서울미술관 홍보강화 (편성목)일반운영비 (통계목)사무관리비 ? 계약방법 : 수의계약(희망기업 /여성기업) ○ 관련법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및 동 시행령 제30조 제2항 3 추진일정 ?? 2021. 2. : 계획 수립 ?? 2021. 2. : 사업자 선정 및 계약 ?? 계약일로부터 ~ 2021.12. : 사업 운영 및 결산 4 행정사항 ?? 부서별 협조사항 ○ 교육홍보과 : 미술관 홍보 관련(보도자료, 스크랩 등) 및 미술관 홈페이지, SNS 등 자료 관련 협조 ○ 운 영 과 : 사업 대행 활동시 미술관 부대시설 사용 협조 등 붙임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끝.
22282598
20210928003231
본청
학예과-1252
D00000419629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