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계약의뢰[2021년 직원 근무복(추동복) 제작 구매] 1. 행정지원과-2109(2021.2.2.)호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21년 직원 근무복(추동복) 제작 구매하여 직원간 일체감 조성 및 업무능률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1년 직원 근무복(추동복) 제작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라. 수의계약 대상 1) 상 호 : 2) 주 소 : 3) 연락처 : 마. 법령 ? 예규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사. 납품조건 : 사업소 상차도 아.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기타복리후생비(51203)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인건비(51203) 붙 임 1. 2021년 직원 근무복 구매 계획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3. 물품매입요구서 1부. 4. 근무복 사양서 2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심사결과내역서 각 1부. 10. 계약업체 관련 서류 각 1부. 끝. 추산필 2021.2.17. No.4100, 4101 주무관 김민건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이영세 강남수도사업소장 02/17 代이영세 협조자 주무관 오승훈 시행 행정지원과-3129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강남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4712 /전송 02-3146-4934 / klsch4@seoul.go.kr / 부분공개(5)
22269206
20210927224929
본청
행정지원과-3129
D00000419458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