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2월 고지서 송달 일정 변경 안내 1. 전산정보과-929(2021년 2월 요금관리시스템 단위업무별 전산업무 일정 안내, 2021.1.22.)호와 관련입니다. 2. 일부 수도사업소의 ‘21년 2월 고지서 송달 일정이 당초 15일 오전에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사업소 및 송달일 : 중부 및 강남(15일 오후), 강동(16일 오전) ※ 기타 사업소는 15일 오전중 정상 배송 나. 변경사유 : 인쇄기의 인쇄 속도 저하(원인 파악중).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상수사업소1-8,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김선규 전산정보과장 02/15 代정은화 협조자 주무관 오성수 시행 전산정보과-183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6 /전송 02-3146-1589 / ksg@seoul.go.kr / 대시민공개
22245822
20210927231818
본청
전산정보과-1835
D00000419216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