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2360 결재일자 2021. 2. 1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현장민원팀장 현장민원과장 결 재 박이연 최상희 02/15 代최상희 협 조 교 육 일 지 교육일시 2021. 2. 15.(월) (09:30~10:00) 교 관 현장민원팀장 교육대상 현원:15명, 참석:15명 교육제목 1. 응답소 민원처리시 준수사항(철저) 2. 코로나19 서울시 복무지침 준수(강조) 교 육 내 용 1. 민원답변시 준수사항 ○민원처리 신속성 제고 방안 - 민원처리는 업무담당자에게 신속히 배분하는 것이 중요한데, 민원 처리기한에 임박하여 담당자(또는 부서, 기관 등) 재지정 요청시 민원처리기한 부족 현상 발생 → 기관관리자, 부서관리자 및 담당자는 본인 소관 민원여부를 즉시 확인하여 신속히 “재지정 요청” 내지는 “처리자 접수확정”조치 ※‘처리자접수확정’ 조치시 : 민원인에게 민원처리 정보가 문자로 조기 제공됨으로써 행정의 투명성 및 신뢰성 확보 효과발생 (전송내용 : 민원처리예정일, 담당 부서명 및 담당자 연락처) 2. 코로나19 서울시 복무지침 준수(강조) - 적용기간 : 별도안내시까지 - 회식,워크숍,간담회 등 업무내 모임및 사적모임 취소 또는 연기 원칙 조합 운영위원회 등 조합활동에 따른 회의 불가피시 방역수칙 준수 등 철저 5인 이상 외부식당 이용 금지 - 실내 전체, 위험도 높은 활동이 이루어지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및 청사 내 마스크 상시 착용(공무직 등 현장 근무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 지침 준수 철저)
22242706
20210927231818
본청
현장민원과-2360
D00000419236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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