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비상소화장치 유지 관리 대상 파악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883(2021.2.10.)호 『2021년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대상 파악 알림』 2. 비상소화장치의 유지·관리, 개선을 통해 원할한 소방작전 수행 및 화재대응을 강화 하고자 아래 대상을 파악하고자 합니다. 가. 조사대상 : 비상소화장치 45개소 나. 조사방법 : 각 팀 2월 비상소화장치함 조사대상(붙임1참조) 나. 조사내용 -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 손망실 및 노후 비품 등(붙임2) - 비상소화장치 보수 필요 대상(노후화,훼손,호스릴형으로 변경가능)(붙임2) - 119행정정보시스템 상 현황화 필요대상(주소, 사진, 위치도 등) 3. 행정사항 가.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소요량 및 보수필요 대상을 붙임에 따라 2021.2.25.(목)한 제출하여 주시고 나.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미시행 대상에 대해서 119행정정보시스템에 현행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월 소방용수시설 조사 일정 1부. 2.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소요량 파악 결과(서식) 1부. 3. 비상소화장치 보수필요 대상 파악 결과(서식) 1부. 4.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목록(참고) 1부. 끝. 담당자 박성일 진압3팀장 민기일 119안전센터장 02/15 구경서 협조자 시행 봉천119안전센터-560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86-0119 / / 부분공개(5)
22242649
2021092723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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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천119안전센터-560
D00000419204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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