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부서별 요청 물품(정수·비정수) 실사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065(2021.2.1.)호 「2021년 정수·비정수 물품 수요조사 안내」 나. 소방행정과-1354(2021.2.9.)호 「2021년 정수·비정수 물품 수요조사 결과 보고」 2. 부서별 업무 환경개선 등을 위한 요청 물품(정수·비정수) 실사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가. 실사일정: 2021. 2. 16.(화) ~ 2. 19.(금) 기간 중 나. 실 사 반: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장·장비담당 다. 대 상: 전 부서 라. 실사내용: 부서별 요청 물품 실사 → 구매 등 우선 순위 결정 마. 부서별 요청 물품 연 번 부 서 물 품 예상금액(천원) 붙임 부서별 물품 신청 내역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북아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재우 장비회계팀장 김대중 소방행정과장 02/15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93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22 /전송 02-6981-5417 / rhfrneor12@seoul.go.kr / 부분공개(5)
22241553
20210927231818
본청
소방행정과-1493
D00000419235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