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회의실 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회의실 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요청 회의실관리시스템 운영과 관련하여 과도한 예약시간 신청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기능 개선 조치를 요청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선 요청사항 ○ 회의실관리 시스템 내 1회 예약가능 시간 축소 - 기존 최대 9시간(09:00 ~ 18:00)에서 4시간으로 변경 ○ 동일 부서의 하루 내 동일 회의실 2회 이상 예약불가 설정. 끝. 총무과장 주무관 이영재 서무팀장 김형태A 총무과장 02/10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417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617 /전송 (02)2133-0771 / lyj602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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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4171 생산일자 2021-02-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재 (2133-5617) 관리번호 D00000419111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회의실및대강당이용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