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복사기 소모품 구입비 지급 부서 복사기 소모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부서 복사기 소모품 구입비 지급 2. 거 래 처 : ㈜멀티지엔에스 3. 지급금액 : 금649,000원(금육십사만구천원) 4. 구입일자 : 2021. 2. 5.(금) 5.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계좌 입금 처리 6. 예산과목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행정운영경비(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붙임 1.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조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지혜 기후변화대응팀장 이주영 기후변화대응과장 02/10 代이주영 협조자 시행 기후변화대응과-214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1층 기후변화대응과 / 전화 02-2133-3599 /전송 02-2133-1022 / jpark44@seoul.go.kr / 부분공개(5)
22238182
20210928011541
본청
기후변화대응과-2144
D00000419083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