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상식 소화전 마개 분실 조치 요청(응답소 민원)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지상식 소화전 마개 분실 조치 요청(응답소 민원) 안녕하세요. 님 양천소방서 소방용수 담당 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시는지요. 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접수번호 : 민원발생위치(주소) : 민원신고내용 : 지상식 소화전 캡 조치요청 민원처리결과 : 현장조치 후 유선통보 현장방문일시 : 2021. 2. 9.(화) 14:30 처리결과 : 먼저 원활한 소방활동을 위한 소방용수시설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담당자 본인이 직접 현장에 방문하여 지상식 소화전을 확인한 결과 마개가 없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담당자는 즉시 새로운 소화전 마개를 끼워 넣어 안전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안전문제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담당자 이진태 대응총괄팀장 이용고 재난관리과장 02/09 김정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66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2643-4119 /전송 02-2651-6119 / ima119bo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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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식 소화전 마개 분실 조치 요청(응답소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966 생산일자 2021-02-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태 (02-2643-4119) 관리번호 D00000419019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