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변경계약」e-호조 시스템 연계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403(2021.1.12.)호「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변경계약 계획」 나. 소방행정과-574(2021.1.15.)호「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변경계약 체결 결과」 2. 기 계약한「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변경계약」건을 다음과 같이「e-호조 시스템」에 연계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내용 - 건 명: 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 변경계약일: 2021. 1. 14. - 변경사항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사유 계약기간 계약금액 계약업체 -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 / 소방관서 시설물유지보수 / 사무관리비(201-01) - 대금지급: 나. 연계사유: 효율적인 청사관리를 위하여 예산 배정 전 선 계약 붙임 1. 「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변경계약 계획」 1부. 2. 「서초소방서 공기청정기 렌탈 용역 변경계약 체결 결과」 1부. 끝. 담당자 박찬호 홍보팀장 조현준 소방행정과장 02/08 조규관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582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반포동) / 전화 02-532-0082 /전송 / pch329@seoul.go.kr / 부분공개(5,6)
22230772
20210928011541
본청
소방행정과-1582
D00000418907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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