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부서 사무용품 구입 나. 장 소 : 다. 금 액 : 금400,000원(금사십만원) 라. 지급방법 : 갈등조정담당관 법인카드로 결제 후, 카드결제계좌로 입금조치 마. 예산과목 : 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행정운영경비(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붙임 : 견적서 및 신용카드 영수증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구민표 갈등조정팀장 윤병수 갈등조정담당관 02/08 홍수정 협조자 시행 갈등조정담당관-11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2133-0757 / koomp0920@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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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문서번호 갈등조정담당관-1102 생산일자 2021-0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민표 관리번호 D00000418888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