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552(2020.2.4.)호『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26962(2020.12.29.)호『2021년도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알림』 다.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비대면 회의(2021.1.20.) 2.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변경내용: 소생술 유보 환자에 대한 3유도 심전도 측정 가능 변경 전 ⇒ 변경 후 3. 행정사항 가.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은 ’21. 2. 8.(월) 출동 건부터 적용 나. 패치 또는 3유도 대신 사진 촬영 대체는 최대한 자제 다. 소방서 성과평가「응급환자 기록 및 관리 체계」에 반영 붙임 2021년도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세부기준(변경)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천호119안전센터장,고덕119안전센터장,암사119안전센터장,길동119안전센터장,강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영진 구급팀장 김양현 재난관리과장 02/05 김원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08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전송 02-475-0119 / / 부분공개(5)
22199200
20210928001115
본청
재난관리과-908
D0000041882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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