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민원의 처리 진행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점, 지속적인 통화시도에도 연결이 되지 못하여 불편함을 드린 점 등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동일한 사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택공급 총괄팀은 물론 부서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2.3 수)을 실시하였으며, 주신 내용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움과 불편함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주택공급과 김수진(2133-6286)에게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수진A 주택공급총괄팀장 박서영 주택공급과장 02/04 임춘근 협조자 시행 주택공급과-167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282 /전송 02-2133-0751 / 19thksj@seoul.go.kr / 부분공개(6)
22198198
20210928001115
본청
주택공급과-1674
D0000041865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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