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공간 환경 개선계획

문서번호 행정관리과-1429 결재일자 2021. 2. 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정수연 김달호 02/04 조성태 협 조 사무공간 환경 개선계획 2021. 2.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사무공간 환경 개선계획 쾌적한 사무공간 조성 및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내구연한이 지난 노후가구 교체·재배치를 통해 직원과의 소통 및 협업을 강화하고자 함 ?? 추진배경 ○ 협소한 사무공간 활용으로 인해 직원회의 및 소통시 불편 야기 ○ 내구연한 초과(2004년 구입) 가구 사용 등 사무공간 노후 ?? 개선방향 ○ 소장실, 회의실 등 공간 재배치를 통해 직원간 소통공간 확보 ○ 노후가구 폐기 및 가구 구입을 통해 쾌적한 사무환경 조성 ?? 조성계획 【사무공간 조정】기존 회의실을 소장집무실 및 직원 소통공간으로 조성 구 분 조정 전(비좁은 공간) 조정 후 공간배치 (도면) 【사무환경 개선】노후된 사무집기 교체 구 분 가구목록 조치사항 구입가구 회의용테이블, 쇼파, 책장, 책상 등 수의계약 구매 폐기가구 회의용테이블, 책상, 의자 등 내구연한 도래에 따른 폐기 ?? 예산조치 ○ 소요예산 : 9,956,000원 ○ 구입내역 : 회의테이블, 책상, 소파 등 13개 품목 세부품목 : 붙임 참조 ○ 구입방법 : 수의계약 ○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 향후 일정 ○ 공간 재배치 및 가구 폐기 : 2021년 2월중 ○ 가구 구매 및 배치 : 2021년 2월중 붙임 : 1. 구매물품 목록 1부. 2. 견적서 1부. 끝. 붙임> 구매물품 목록 연번 품 명 수량 비 고 1 중역용책상 1 2 3단이동서랍 1 3 유리장식장(책장겸) 1 4 책장 1 5 옷장 1 6 회의테이블 1 7 크레덴쟈 1 8 티테이블 1 9 협탁 2 10 중역용의자 1 11 회의용의자 8 12 1인소파 5 13 목재칸막이 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사무공간 환경 개선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1429 생산일자 2021-02-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수연 (3146-5723) 관리번호 D00000418654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