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도 관악소방서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계약체결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60(2021.01.06.)호『2021년도 관악소방서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추진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172(2021.01.07.)호『2021년도 관악소방서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수의계약(전자시담) 계획 보고』 2. 우리서 2021년도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 체결 및 착수계를 접수(승인) 하였기에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관악소방서 2021년도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나. 계약업체 :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일자 : 2021. 01. 08. 마. 계약기간 : 2021. 1. 1. ~ 12. 31.(1년간) 바. 예산과목 : 소방청사 시설물 관리/공공운영비(201-02) 사. 대가지급 : 매달 세금계산서 및 대금고지서 수령하여 기성금 업체통장으로 계좌이체 붙임 1. 2021년도 관악소방서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추진 계획보고(공문) 1부. 2. 산출기초조서 3. 견적서(비교견적서)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수의계약 체결각서 1부. 7. 용역계약서 1부. 8. 착수계 1부. 9.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 부. 10. 점검계약서 및 사업자등록증 등 1부. 11. 통장사본 1부. 12.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끝. ★담당자 양성찬 장비회계팀장 정승원 행정과장 02/01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5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7)
22185897
20210928014319
본청
소방행정과-1150
D00000418262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