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사무용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1. 행지원과-2093(2021.1.29)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 보유 물품인 전자복사기의 노후화 및 잦은 고장등으로 아래와 같이 신규 조달 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 전자복사복사기 조달구매 나. 금액 : 금5,972,070원(금오백구십칠만이천칠십원) (제품가격 5,940,000원, 조달수수료 32,070원) 다. 구매방법 :조달청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납품업제 :(주)신도리코 마. 납품장소 : 남부수도사업소 1층 행정지원과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20일 라.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품,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 NO.2921 붙임: 1. 행정사무용 전자복사기 구매 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녹색제품구매 가능 검토서. 1부. 4. 조달구매내역서 1부. 5. 제품상세정보 1부. 끝. 주무관 서원익 행정관리팀장 이영기 행정지원과장 02/03 홍기관 협조자 ★주무관 김동욱 시행 행정지원과-2436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510 /전송 02-3146-4539 / seowi@seoul.go.kr / 부분공개(5)
22178714
20210928000913
본청
행정지원과-2436
D00000418592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