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입찰결과(유찰) 보고(2021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1. 전산정보과-12227(2020.11.24.)호 및 재무과-62216(2020.12.8.)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결과 “단독응찰 유찰” 되어 적합성 평가 후 수의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공 고 명 : 2021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소요예산 : 금209,504,000원(부가세 포함) 다. 공고기간 : 2020.11.25. ~ 12.8. 라. 개찰결과 : 유찰(단독응찰) 마. 향후계획 : 적합성 평가 후 수의계약 체결 -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계획(전산정보과-12645호,2020.12.4.) 준용하여 적합성 평가 실시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붙임 1. 입찰결과(재무과) 1부. 2. 입찰참가 서류(제안서는 용량제한으로 제외) 1부. 끝. 주무관 이은진 전산정보과장 代김지영 요금관리부장 12/10 장화영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128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celina567@seoul.go.kr / 부분공개(5)
22154575
20210928003245
본청
전산정보과-12874
D00000414485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