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구급단말기 개선의견 파악 알림 1. 서울시 재난대응과-2198(2020.1.28.)호 “구급단말기 개선의견 제출 요청”와 관련입니다. 2. 2021년도 서울형 구급단말기 시스템 구축 예정으로, 신규 시스템 운영 전까지 소방청구급단말기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개선 사항을 파악하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구급대는 붙임 서식에 의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파악대상: 현재 소방청 구급단말기 시스템 관련 오류 및 개선 요구사항 나. 제출기한: 2021. 2. 1.(월) 09:00 다. 제출방법: 붙임 1서식 작성하여 공문 제출 붙임 구급단말기 시스템 개선 요구사항(부서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성배 구급팀장 강성현 재난관리과장 01/29 최규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39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2 /전송 02-6981-6018 / ksb119@seoul.go.kr / 부분공개(5)
22152020
20210928024113
본청
재난관리과-639
D0000041816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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